본문 바로가기

유흥/파티의 현장

[포토] 탑모델들의 향연, 에스팀 파티 'SWEAT SWAGGER'


[오펀 편집국] 에스팀(ESteem)이 주최한 파티 'SWEAT SWAGGER'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 5일(화) 이태원 클럽 뮤트(MUTE)에서 열린 'SWEAT SWAGGER'에서는 일반적인 파티와는 달리 모델들의 숨겨진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 무대가 함께 진행되었으며, 방송관계자, 패션 피플 등 수 많은 참석자들은 모델들과 함께 음악과 무대를 즐기며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톱모델 한혜진과 김원경은 레이스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파이스트(Feist)의 'Inside and out'을 열창하며 섹시한 폴 댄스를 선보였으며,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의 진정선, 송해나와 JTBC '상류사회' 택배맨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안재현, 모델 김재영이 커플을 이뤄 현아&현승의 '트러블 메이커' 무대를 완벽하게 재현해 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모델 최준영, 백지원, 진아름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톱모델 장윤주, 송경아, 이현이, 혜박 등 에스팀 소속 모델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장윤주는 파티 참석자들을 위해 직접 럭키드로우 추첨을 진행하는 등 즉석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디자인치과, 뮤지컬 위키드, 나무하나, 그라픽 플라스틱, 내함, MCM, 나이키, 조아제약, 숨37, 비욘드, 맥, 메이크업포에버, 델몬트, 비타민워터, 캐나다워터, 헬프마켓, 번 인텐스, 킹덤, 보가 모스카토, 바카디, 버니니, 하이네켄, 그레이 구스, 봄베이 등의 브랜드들이 함께해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사진제공=E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