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카리스마 여왕' 박칼린, 폭풍웃음 4종세트…<코갓탤 2> 어떤 무대길래? 궁금증 증폭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대국민 재능 오디션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 2)>의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박칼린의 4종 웃음이 화제다. 

 

박칼린은 지난 3월 광주 지역예선에서 황당하면서도 깜짝 놀랄만한 재능을 지닌 도전자들의 무대에 시종일관 웃음을 터트려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8일(금) 방송에서는 3~4월 진행된 광주, 인천 지역예선의 뜨거운 현장이 공개될 예정.

  

제작진은 “박칼린 심사위원은 국내 최고의 음악 감독답게 도전자들의 연주 무대에 유달리 날카로운 매의 눈으로 심사에 임하는 편”이라며 “하지만 이번 광주 지역예선에서는 박칼린의 높은 기대를 뛰어넘는 탁월한 실력의 연주팀을 비롯해 상식을 깨는 배꼽 잡는 동물이 출연해 내내 분위기가 화기애애 했다. 역시 작년 우승자 주민정을 낳은 도시다웠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도대체 어떤 무대길래?”, “칼린 쌤은 역시 웃는 모습이 예뻐요”, “표정 보니 정말 재밌는 듯. 오늘 밤 방송 기대된다”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 <코리아 갓 탤런트 2>는 오리지널 ‘갓 탤런트’를 뛰어넘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합숙을 통해 그룹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탤런트 위크’, 장르별 멘토 시스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박칼린, 재치만점 장진, 깨알 같은 유머의 장항준 심사위원을 비롯해 ‘깨방정 콤비’ MC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tvN.


<사진 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