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다시 돌아온 XIA TARANTALLEGRA, 댄스 버전 MV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 후 바쁜 앨범 활동을 하고 있는 XIA(김준수)가 이번엔 타이틀 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안무 버전은 아시아 투어를 시작하며 해외팬들에게 앨범을 홍보 하기 위해 준비 된 컨텐츠다. 마법사의 몽환적이고 중성적인 비쥬얼을 통해 파격적인 컨셉을 나타냈던 뮤직비디오와 달리 이번에 공개 되는 안무 버전은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재 편집되어 XIA의 퍼포먼스 역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XIA(김준수)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안무를 담당하는 미국의 유명 안무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짜임새 있는 하이레벨(high-level)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내면서 한국에선 보기 힘든 수준 높은 뮤직비디오를 다시 한번 완성 시켰다.


  뮤직비디오 디렉터는 “기존 뮤직비디오가 XIA(김준수)의 중성적인 매력이 포인트였다면, 이번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이미지 부분에 가려졌던 군무 부분이 더 돋보이도록 편집을 하였다. 더욱이 본편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장면들까지 추가되어 ‘속편’이 아닌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탄생 했다.’고 말했다.


또한 김준수는 앨범 발매 후 서울과 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직접 팬들에게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솔로 앨범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팬들과 사인회를 갖기도 하는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방식 위주의 앨범활동을 펼치고 있다.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다음주 월요일 11일 JYJ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CJESJYJ)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