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호텔] 6월 초여름, 제주신라호텔의 '미리 떠나는 여름휴가'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화려한 여름을 조금이라도 먼저 만끽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제주신라호텔에서 <얼리 서머 패키지:Early Summer Package>를 출시했다. 


'미리 떠나는 여름 휴가'라는 컨셉으로 본 상품은 제주도의 밝은 달빛과 별빛 아래서 즐기는 야간 수영과 열정적인 나이트 콘서트, 그리고 숨비 정원에서 펼쳐지는 갤러리 와어너리 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밤 자정까지 오픈되는 숨비 스파 & 자쿠지에서 감미로운 음악 선율과 함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으며, 본 상품에 포함되진 않았지만, 수영 후 편안하고 개인적인 휴식이 가능한 럭셔리 카바나도 오픈된다.(이용 별도. 문의:064-735-5130) 그리고 야간 수영을 즐기며 초여름밤의 열기를 뜨겁게 달궈줄 플라맹코와 함께하는 <서머 나이트 콘서트>도 풀사이드에서 진행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의 자랑인 '숨비정원'에서 남태평양의 정취를 느끼면서 파도소리와 와인의 향기에 취할 수 있는 야간산책 프로그램인 <갤러리 와이너리 투어 : Gallery Winery Tour>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럭셔리 올레길 걷기>, <노르딕 워킹> 등의 제주도의 특별한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는 제주신라만의 G.A.O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적극 이용할만하다. 


<럭셔리 올레길 걷기>는 오전, 오후 2차례에 걸쳐 제주 올레길의 6,7,8,9,12 코스를 따라 놀명, 쉬멍, 걸으명 등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노르딕 워킹>은 한라산의 숲길을 트래킹하는 프로그램으로 화, 금, 일 오후에만 이용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참여시 신발과 자켓 등을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으며 각 프로그램은 2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얼리 서머 패키지:Early Summer Package> 구성 안내

-기간 : 6.1~7.12

-본관 마운틴뷰 1박

-조식 제공 (성인 2인)

-갤러리 와이너리 2인 이용 쿠폰

-숨비 & 자쿠지 이용 무료

-객실 인터넷 무료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가격 : 275,000원~ 390,000원 

-문의 : 1588-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