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트릭스터', 달려라! 복불복 투어 이벤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태블릿PC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 <트릭스터>에서 까발라섬 복불복 투어가 열린다.


6월 19일까지 진행되는 까발라섬 복불복 투어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게임 내에서 NPC '분신물고기 돔돔' 퀘스트를 완료해 여행권을 획득해야 한다.

 

'분신물고기 돔돔'은 코라비치, 데저트 해안 등 저레벨 지역에서 정해진 시간에 나타난다.

 

까발라섬 복불복 투어는 총 13개의 지역을 단계별로 투어하는 것으로 다음 지역을 투어 하기 위해서는 획득한 여행권을 사용해야 사용해야 하며, 통과 여부는 복불복으로 결정된다.

 

각 지역을 투어 할 때마다 인기 아이템이 주어지며 13개 모든 지역 투어에 성공하면 태블릿PC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복불복에 실패 하더라도 30회, 40회, 50회 참여 횟수에 따라 까발라 소드 스킨, 까발라 쉴드 스킨, 까발라 크라운 스킨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달려라! 눈치 대결!` 이벤트도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5천원 이상 구매 시 지급되는 ‘눈치 대결 응모권’을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최저가 단독 입찰 유저에게 응모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당첨되지 않은 유저에게는 참여 횟수에 따라 화이트 엘릭서, 네이트의 호라병 등 유료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유용한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