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가인과 패션 디자이너 박승건도 반해버린 마카롱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난 26일, ON STYLE 가인의 패션왕 4회 마지막회에서는 패션 PR회사 CEO로 변신한 가인이 클라이언트인 패션 디자이너 박승건을 만나 톱스타 가인의 모습을 숨기고 오로지 프로젝트 유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디자이너 박승건은 서울패션위크 직후 업계 지인들과 함께하는 애프터파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홍보 방법을 물색하다 패션 PR 회사 ‘멘탈붕괴’의 CEO 가인과 미팅을 가졌다.





가인은 디자이너 박승건의 의중을 파악하고, 애프터파티의 계획을 짜며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했다.

 

CEO 가인이 디자이너 박승건의 애프터파티 준비를 위해 찾은 곳은 정통 프랑스 베이커리로 정평이 난 한남동의 GUILLAUME(기욤). 가인은 직접 마카롱을 시식해보며 꼼꼼하게 애프터파티 선물을 준비 했다.

 

마지막 프로젝트를 위해 만전을 기한 가인은 애프터파티 당일, 멋진 마카롱 선물과 예쁜 꽃 장식 준비로 디자이너 박승건과 파티에 초대 받은 손님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애프터파티를 성공적으로 끝내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

 

가인이 디자이너 박승건과 애프터파티 손님들에게 선물한 마카롱은 GUILLAUME(기욤)청담 부틱(02-512-6701), 한남 부틱(02-792-6701), 신세계백화점 강남점(02-3479-1586)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제공:한피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