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삼촌, 이모 팬들 사로잡는 닉쿤-아이유, 이들의 매력 전격 분석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오늘 저녁 7시 SBS E! ‘손호영, 유연지의 K-STAR news(기획 허윤무, 프로듀서 김유식)'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을 속속들이 파헤치는 ’깜놀! 스타 리포트‘가 방송된다.


이번 주 ‘깜놀! 스타 리포트’는 예쁜 미소 뒤에 숨겨진 짐승돌 매력을 뽐내며 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2PM 닉쿤과 전국의 모든 삼촌을 팬으로 만들어 버린 아이유의 매력을 전격 분석해 본다. 






잘 생긴 외모부터 매끈한 몸매까지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 미남 닉쿤과 ‘33반’이라는 가녀린 체구로 보호본능 일으키며 청순미 자랑하는 아이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들의 특별한 공략법을 ‘K-STAR news'가 공개한다.


이어 ‘옥탑방 왕세자’의 박유천, ‘사랑비’의 윤아, ‘오작교 형제들’의 유이 등 최근 잇따르고 있는 아이돌들의 연기자 변신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파헤쳐보며, 아이돌들이 연기에 도전하는 이유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외에도 드라마 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 ‘소간지’ 소지섭의 매력탐구와 한 주간 화제가 된 스타들의 주옥같은 발언들까지 연예가 핫한 이슈를 모아 전해주는 ‘K-STAR news’는 5월 29일 저녁 7시 SBS E!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로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