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MIB(엠아이비) 컴백에 앞서 새 앨범 화보 사진 공개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힙합그룹 MIB(엠아이비)가 다시 한번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MIB(엠아이비)가 새 앨범 [Illusion(일루션)]의 발매를 앞두고 오늘 오후 MIB(엠아이비) 공식 홈페이지(www.m-i-b.co.kr)를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나만 힘들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별히 미국 LA 올 로케로 제작된 '나만 힘들게'의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높은 퀄리티와 영상미,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한적한 도시와 철길, 사막을 배경으로 감성적인 이국의 분위기를 담아낸 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MIB(엠아이비) 멤버들은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MIB(엠아이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앨범 쟈켓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MIB(엠아이비)는 기존에 선보였던 강렬한 힙합 카리스마보다는 차분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세련미를 과시하고 있다. 



MIB(엠아이비)의 이번 새 앨범 [Illusion(일루션)]의 타이틀곡 '나만 힘들게'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드라마틱한 랩이 돋보이는 감성 힙합곡으로, 이번 앨범에는 '나만 힘들게'를 포함해 지난 4월 싱글 앨범으로 발표되었던 'Celebrate(셀러브레이트)'등 총 7곡이 수록되었다.



MIB(엠아이비)는 타이거JK, t윤미래, 리쌍, Bizzy(비지) 등이 소속된 국내 최고의 힙합 명가 '정글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온 4인조 힙합그룹으로 수준급의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가요계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뮤지션 파이스트 무브먼트와 윌 아이엠의 내한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받는가 하면 싱가폴에서 열린 '뮤직매터스2012'에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발탁되는 등 차세대 힙합 아이콘으로서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MIB(엠아이비)는 오늘 오후 '나만 힘들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후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Illusion]의 전곡을 발표하며, 31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