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CMT 여름 화보서 변함없는 미모 과시


[오펀 편집국] 배우 송윤아가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과시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여성 패스트 패션 브랜드 CMT(http://www.hyungjicmt.com)의 2012 여름 화보서 시크한 시티웨어부터 로맨틱한 바캉스 웨어까지 다양한 여름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 것.


최근 한 영화의 시사회에서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주목을 받았던 그녀는 이번 CMT 화보에서도 역시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로 고혹적인 자태를 자랑했다. 특히, 여름철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에 화려한 패턴을 가미한 티셔츠로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크한 룩을 완성했으며,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 망사 니트로 산뜻한 시티 웨어를 연출했다. 


또한, 여름이면 어김없이 사랑 받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와 강렬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원피스로 발랄하면서도 로맨틱한 바캉스 웨어를 완벽히 소화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송윤아는 “CMT의상은 디자인이 감각적이면서도 입었을 때 활동하기에 편해, 3040여성들의 체형과 선호하는 취향을 잘 반영한 것 같다”며, “올 여름에도 CMT의 다양한 룩으로 일상복부터 바캉스 웨어까지 즐겨 입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송윤아의 CMT 2012 여름 화보는 홈페이지와 카달로그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