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제품] 더페이스샵, 땀냄새 잡아주는 '러블리 믹스 에티켓' 5종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여름철 땀냄새를 억제하고 향기는 남겨주는 ‘러블리 믹스 에티켓’ 5종을 선보인다. 


‘러블리 믹스 에티켓’ 라인은 올 여름 무더위가 다소 빠르게 시작될 것이라는 예보에 맞춘 시즌 제품으로, 활동량이 많고 대인 관계가 활발해 땀냄새 고민이 잦은 10~20대 학생 및 직장인을 위해 출시됐다. 특히 톡톡 튀는 디자인을 적용해 타깃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다가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두피 및 겨드랑이, 발 등 땀이 많은 몸의 부분별로 사용할 수 있는 5종 구성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겨드랑이에 뿌려서 사용하는 ‘러블리 믹스 에티켓 데오드란트 미스트’와 문질러 사용하는 ‘스틱 데오드란트’는 소취 효과가 우수한 특수 파우더를 함유해 땀냄새를 잡아주는 효과가 탁월하며, 건조가 빨라 사용 즉시 보송보송한 느낌을 준다. 


두피 및 머리카락 냄새를 잡아주는 ‘퍼퓸 헤어 미스트’와 몸 각 부분에 두드려 사용하는 ‘퍼퓸 바디 파우더’는 향긋한 로즈향을, 발에 뿌리는 ‘쿨링 풋 미스트’는 산뜻한 그린티향을 남겨 향수를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여름철 향수 대용으로도 좋다. 





제품구성 


- 러블리 믹스 에티켓 데오드란트 미스트 : 100ml / 5,900원 

- 러블리 믹스 에티켓 스틱 데오드란트 : 40g / 6,900원 

- 러블리 믹스 에티켓 퍼퓸 헤어 미스트 : 150ml / 6,900원 

- 러블리 믹스 에티켓 쿨링 풋 미스트 : 100ml / 5,900원 

- 러블리 믹스 에티켓 퍼퓸 바디 파우더 : 15g / 8,900원


출처: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