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사랑비' 윤아 VS 유혜리, 긴장감 넘치는 대면 예고


[오펀 인터넷방소팀=유보경 기자]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의 윤아와 유혜리의 긴장감 넘치는 대면이 예고되고 있다.


오늘(22일) 18회에서는 ‘혜정’(유혜리 분)이 ‘윤희’(이미숙 분)의 딸인 ‘하나’(윤아 분)가 ‘준’(장근석 분)이 만나는 여자임을 알고 치를 떨며 화를 쏟아내고, ‘하나’를 불러내 “우리 준이에게서 당장 떨어져!”라고 독설을 퍼붓는 ‘! 혜정’과 그녀 앞에서 ‘준’에 대한 사랑을 당당히 말하며 흔들리지 않는 ‘하나’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하지만, ‘준’에 대한 흔들림 없는 사랑을 말하는 ‘하나’에게 ‘혜정’이 “너한테 알려줄게 있어”라고 말하며 두 사람을 갈라놓을 엄청난 키를 쥐고 있음을 암시, 그녀의 반대에도 ‘하나’가 흔들리지 않을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시청자들을 가슴 졸이게 할 전망이다.


<사랑비> 의 제작사 윤스칼라 관계자는 “이번 18회에서는 다시 로맨스를 이어가기로 굳게 결심한 ‘하나’와 ‘준’의 앞에 엄마 ‘혜정’이라는 벽과 큰 시련이 함께 닥쳐올 예정이다. ‘서정(서준+정하나)커플! ’이 과연 사랑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17회 말미 자신을 모른 체 지나쳐가는 ‘윤희’의 모습에 충격 받은 ‘준’의 모습과 우연히 ‘혜정’과 마주친 ‘하나’의 모습이 교차되며 더욱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 18회는 오늘(22일) 밤 9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