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황금 콜라병 몸매' 모델 이서현, 비키니 사진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모델 이서현이 본인촬영사진을 그녕의 소속사 블로그를 통해 공개해 화제다. 


이서현은 키 173cm 49kg 35-24-35의  황금 콜라병 멘붕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2010 미스 에코 코리아 "미스 워터",에코페스티벌 친환경홍보대사 선정 2009 미스 젤라또 코리아 "환경미인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 최고의 전문 레포츠 모델을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본인 촬영했던 사진으로 이서현이 평소 가지고 있던 건강미와 고퀄리티 섹시함 시크도도한 이미지를 한껏 뽑내고 있으며 또한 그녀는 건강미 넘치는 몸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아줌마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우리나라 최고의 전문 레포츠 모델을 꿈꾸는 모델 이서현은 골프등의 레포츠를 즐기며 그녀의 환상적인 콜라병 멘붕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그녀의 소속사 핫이슈 컴퍼니의  관계자는 "평소 우리나라 최고의 레포츠 모델을 꿈꾸는 이서현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 대한민국 최고의레포츠 모델이 될때까지 부단한 노력으로 준비할것이며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선보이겠으며 무작정 노출이미지를 강조하기보다는 평소 가지고있던 도도 시크 건강함 고퀄리티 섹시함이 먼지 대중들에게 어필하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서현은 홈쇼핑은 물론 유사홈쇼핑 레포츠 운동기구에 출연하는 기구마다 대박 매진행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각종 방송 cf활동을 열심히 소화 하고 있는중이다.





출처 : 핫이슈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