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지나, '투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22일 타이틀곡 ‘투핫’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지나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나의 ‘투핫’ 티저 영상은 하루 중 가장 뜨거운 시간인 오후 2시를 기해 지나의 유투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GNAOFFICIAL)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지나의 현란한 안무 동작에 탄탄한 허벅지 라인이 특히 눈에 띈다.  지나는 이번 ‘투핫’티저 영상에서 그간 알려진 바대로 서구적인 ‘황금비율’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뽐내는 동시에 포인트 안무에서는 탄탄한 근육으로 완성된 허벅지 라인이 강조됐다.


특히 ‘투핫’ 티저 영상에서는 앞서 예고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지나와 섹시 소방관 군단의 활약이 본격 등장,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지나가 등장한 ‘THE HOT CLUB’으로 명명된 클럽에서 일어난 의문의 화재사건과 이를 위해 출동한 구릿빛 피부의 근육질 소방관들의 모습은 헐리우드 영화 속 섹시한 소방관의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복고풍의 화려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멜로디라인도 귀를 사로잡는다.


활활 타오르는 불 사이로 도도한 표정을 지은 채 서 있는 환상적인 바디라인의 지나 역시 이번 ‘투핫’ 뮤직비디오의 백미.


 한편, 22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지나의 3집 미니 음반은 한층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섹시함으로 무장, 또 한 번 가요계 여성 솔로 디바의 선전을 기대하기에 충분하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