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뮤직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너스의 탄생 I'm Your Venus', 16일 첫방송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주상욱이 신인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애교에 녹았다.


음악전문 케이블 채널 MBC 뮤직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너스의 탄생 I'm Your Venus>에서 신인 여자 아이돌 그룹 ‘헬로비너스’의 아이돌 적응기를 방송한다.





<I'm Your Venus>는 그리스 신화 속 전지전능한 신 제우스가 ‘아이돌’이 되고 싶은 소망을 이루지 못하고 6명의 아름다운 딸들을 지상으로 내려 보내 ‘헬로비너스’로 데뷔시킨다는 새로운 컨셉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16일 방송될 첫 회에서는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카메오로 배우 주상욱이 등장해 헬로비너스의 관심을 한 번에 받았다. 주상욱은 촬영 분량이 끝났음에도 가지 않고 “피로가 다 가신다”며 주변을 서성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남자 아이돌들의 필수 과정이라 여겨지는 상황 속에 신인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등장은 방송 전부터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리스 신화 속 여신 ‘비너스’의 아이돌 적응기라는 독특한 컨셉의 MBC 뮤직 <I'm Your Venus>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MBC 뮤직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