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뚜레쥬르, 원물 그대로 '건강' 콘셉트 신제품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 (www.tlj.co.kr)가 <찹쌀배기칠곡바게뜨><입안가득율무한잔><레몬스쿼시><자몽스쿼시> 등 곡물, 과일처럼 자연에서 얻은 원물 그대로를 듬뿍 넣은 ’건강’ 콘셉트의 신제품을 16일 본격 출시한다. 





해바라기씨, 아마씨, 콩, 보리, 현미, 완두콩, 팥 등 일곱가지 곡물을 듬뿍 넣은 <찹쌀배기칠(七)곡 바게뜨>는 쫀득쫀득한 찰떡이 쏙쏙 박혀있어 쫄깃한 씹는 맛이 일품이며, <입안가득율무한잔>은 100% 국산 율무를 듬뿍 넣어 구운 촉촉한 빵 위에 바삭한 비스킷을 올려 맛과 식감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밀가루 함량을 낮추고 곡물을 듬뿍 사용해 빵 속에 보이는 곡물의 입자가 건강한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여름 시즌 음료인 스쿼시(squash)는 과일즙을 그대로 넣어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상큼한 맛이 더위를 잊게 만든다. 종류는 <레몬스쿼시>와 <자몽스쿼시> 2종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해 건강 빵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며 ”최근 <찰진발아현미식빵> 출시에 이어 이번 신제품들도 ‘건강’ 콘셉트의 제품”이라며 “올해 이러한 건강한 빵과 음료를 본격적으로 대거 출시해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는 뚜레쥬르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찹쌀배기칠(七)곡 바게뜨>는 뚜레주르의 아이콘 매장인 ‘라뜰리에 뚜레쥬르’ (CJ제일제당센터점, 강남역점 등)에서 시범적으로 출시한지 2주 만에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 검증된 제품이다. 최근 소비자들은 보다 자연에 가까운 맛, 자연 그대로의 원물을 사용해 맛을 살리고 영양을 고려한 제품에 호응이 높다”고 설명했다. 


뚜레쥬르의 5월 신제품, ‘건강’ 트렌드에 부합한 빵과 여름 음료는 전국의 뚜레쥬르 매장에서 16일부터 판매된다.


출처: CJ푸드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