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달마시안, 타이틀곡 ‘E.R’ 강렬한 인상의 티저 공개


[오펀 편집국] 실력파 남성 5인조 그룹 달마시안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11일 공개된 달마시안 두 번째 미니앨범 ‘State of Emergency’ (스테이트 오브 이머전시, 긴급 상황) 의 타이틀곡 ‘E.R’ (이알) 티저에 공개된 달마시안의 색다른 모습에 네티즌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공식 유튜브 (http://www.youtube.com/DMTNofficial) 와 엠넷 닷컴에 동시 공개한 달마시안 ‘E.R’ 티저는 공개 하루 만에 약 5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 강렬한 카리스마와 강인한 남성으로의 변신을 시도한 달마시안 멤버들의 파격적인 영상이 담겨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까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앨범 그 남자는 반대활동에서 보여 주었던 귀엽고 깜찍한 달마시안 멤버들 모습에서 섹시미와 남성미가 넘치는 근육질의 멤버들로 탈바꿈해 1 3개월 만의 컴백에 대한 큰 기대감을 실어 주고 있다.

그 동안 공개된 달마시안 두 번째 미니앨범 재킷 사진과 티저 영상을 접한 많은 네티즌 들은 내가 알고 있었던 달마시안이 맞는 건가?’ , ‘왜 이제야 나오나, 너무 기다렸다’ , ‘짧은 티저 음악만 들어도 이번 노래가 얼마나 좋은지 알겠다’ , ‘기존에 있었던 멤버들인가, 너무 달라져서 몰라 봤다등의 많은 소감을 남겼다.

한편 달마시안은 오는 15일 발매될 두 번째 미니앨범 ‘State of Emergency’ 의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