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울랄라세션, "박한별 노개런티 출연 진심으로 감사"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미니앨범 ‘울랄라 센세이션(ULALA SENSATION)’ 음원 공개와 동시에 차트를 올킬하며 돌풍을 일으킨 울랄라세션은 tvN enews <별 볼일 있는 쇼-기막힌 인터뷰>에서 싸이, 듀스 출신 이현도, t윤미래, 언타이틀의 유건형, 박한별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앞다퉈 앨범에 동참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11일 (금) 저녁 8시 방송.




 

울랄라세션 멤버들은 “우리 방송을 본 싸이 형님과 이현도 형님이 직접 전화를 주어 함께 작업하게 됐다. 또 윤미래 선배님도 직접 피처링을 하겠다고 연락해주셨다”며 선배 가수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또한 ‘아름다운밤’ 뮤직비디오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낸 박한별에 대해 “노개런티로 출연, 12시간 동안 쉬지 않고 열심히 촬영해 주었다”며 감사를 표하기도.

 

한편, 울랄라세션은 이날 방송에서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녹화를 통해 지상파 예능 신고식을 치른 소감과 결혼을 앞둔 김명훈이 털어놓는 예비신부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할 예정.

 

<별 볼일 있는 쇼-기막힌 인터뷰>는 매주 스타를 이색 장소에 초대해 설정 인터뷰를 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코너.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연예계 이슈메이커들의 톡톡 튀는 입담이 매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