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김기범-간지범 인증, 일상이 화보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김기범, 박예진이 남녀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아이러브 이태리>(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 김기범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기범은 꾸미지 않은 일상복 차림으로 스탭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다른 연기자의 촬영장면을 지켜보고 있다. 이 날은 <아이러브 이태리> 첫 촬영일로, 김기범은 본인 촬영이 끝난 후에도 아역 연기자들의 촬영을 지켜보며 응원을 보냈다.





공개된 사진의 편한 V넥 티셔츠 차림에 보잉 선글라스와 니트 비니를 매치한 스타일은 일반 남성들도 즐기는 패션이지만 김기범은 남다른 얼굴 사이즈와 몸매로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강렬한 연예인 포스를 풍기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기범 소두, 선글라스의 굴욕이네” “일상도 화보로 만드는 김기범의 위력!” “선글라스 간지범 탄생” “깊은 V넥 사이로 보이는 섹시한 가슴골 우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극 중 김기범은 한순간 불가사의한 힘에 이끌려 14살 소년에서 25살 어른으로 광속 성장하는 금은동 역을 맡았다. 14살의 순수함과 25살의 듬직함과 남성미를 바탕으로 사랑을 믿지 않는 신비로운 상속녀 이태리와의 짜릿한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결혼의 꼼수> 후속작으로 확정된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하루아침에 14살 ‘순수 소년’에서 25살 ‘퍼펙트남’으로 광속 성장한 기막힌 운명의 남자(김기범)와 사랑을 믿지 않는 재벌 상속녀(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오는 5월 28일(월)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