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수상한 가족] 한고은-김성수, 진짜 연인 포스 '애틋한 눈빛 교환'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N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경수현 극본, 이재갑 연출)에서 아슬아슬한 사랑을 키워가게 될 김성수(천이백 역)와 한고은(천지인 역)이 서로를 향해 애틋한 눈길을 보내는 사진이 공개되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새로운 형태의 가족 드라마를 표방하는 드라마 <수상한 가족>에서 운명처럼 얽혀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는 두 주인공 김성수와 한고은이서로를 향한 애틋한 눈빛을 교환하며 사랑의 감정을 확인하는 장면이 스틸 사진을 통해 공개되었다. 





특히, 애절한 한고은의 표정과 한고은의 손을 잡고 응시하는 김성수의 옆모습을 통해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엿볼 수 있음을 시사했는데,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실제 연인 인 듯 너무나 다정하다.”, “진심 비쥬얼 커플~ 너무 잘 어울려요~~!!”,“김성수랑 한고은 최강 커플 탄생 예감~~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등의 글로 호응하며 드라마와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한, 드라마 <수상한 가족>의 한 현장 스태프는 “천이백과 천지인의 캐릭터는 보면 볼수록 사랑스럽고 정감이 가는 캐릭터이다. 배우들의 호연으로 캐릭터가 잘 살아나서 두 사람이 만나는 장면은 극의 재미나 긴장감을 배가 시키는 로맨스 라인을 완벽하게 그려낸다. 시청자 여러분께서도 이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백이 지인에게 묘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며 아슬아슬 로맨스를 예고한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은 오늘 밤 8시45분 MBN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주) 크리에이티브 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