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연극] 오타쿠 삼촌팬들 모여라! <키사라기 미키짱> 연극 오픈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원 시츄에이션! 하나의 각본으로부터 시작된 놀라운 이야기! 지난 4월 28일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이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이를 기념해 영화 <키사라기 미키짱>이 CGV 무비꼴라쥬 대학로에서 5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올웨이즈-3번가의 석양]을 쓴 일본 최고의 스타 각본가 코자와 료타의 [키사라기 미키짱]은 2003년 일본에서 초연되었으며, 2007년 오구리 슌 주연의 영화로 재탄생 되어 치밀하고 대담한 각본과 개성 강한 다섯 배우들이 만들어 낸 환상의 호흡으로 주목 받으며 제31회 일본아카데미 우수작품상과 제50회 블루리본상 최우수작품상 수상 등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영화 <키사라기 미키짱>은 제9회 전주국제영화제 전회 매진 기록을 세우며 국내에 소개되어 2010년 2월 정식 개봉되어 관객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한편, 2012년 새롭게 돌아온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은 최고의 개성파 배우 정상훈과 훈남 연기파 배우 이율, 그리고 2011년 초연 무대의 주역 김한, 윤상호, 최재섭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학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 권재원과 윤돈선, 이인호, 이도현, 윤정열, 그리고 국내 최고의 일본 연극 전문가 이해제의 연출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작품세계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 <키사라기 미키짱>의 특별상영 기간에는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의 주연 배우들과 함께 하는 관객과의 대화(GV) 행사를 비롯해 영화관람자 중 추첨을 통해 연극 티켓과 영화의 필름컷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완소 아이돌 ‘미키짱’의 석연치 않은 죽음을 둘러싼 다섯 오타쿠들의 진짜 범인 찾기! 두근두근 대반전 서스펜스 코미디 영화 <키사라기 미키짱>의 특별 상영은 5월 12일과 13일 CGV 무비꼴라쥬 대학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 키사라기 미키짱

원제 : Kisaragi

감독 : 사토 유이치

각본 : 코자와 료타

출연 : 오구리 슌, 유스케 산타마리아, 코이데 케이스케, 츠카지 무가, 카가와 테루유키

장르 : 두근두근 대반전 서스펜스 코미디

러닝타임 : 108분

수입/배급 : (주)마운틴픽쳐스

개봉 : 2012년 5월 12일

트위터 : @mountainpic2010


SYNOPSIS

인기 아이돌 ‘키사라기 미키짱’의 죽음, 그 1년 후…

충격적인 인기 미녀 아이돌의 자살!! 그녀가 세상을 떠난 지 정확히 일 년 후, 인터넷 팬 카페를 통해 뚜렷한 개성으로 똘똘 뭉친 ‘미키짱’ 오타쿠 다섯 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밝고 사랑스러웠던 ‘미키짱’에 대한 정보를 앞다투어 쏟아내기 시작하면서 다섯 남자는 “나의 미키짱은 자살 같은 건 하지 않을 청순녀!!” 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는데…과연, 다섯 오타쿠들은 미키짱의 죽음의 진실은 밝혀질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