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조윤희, 핫팬츠 입고 가로수길에서 마네킹 다리 '인증'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조윤희가 핫팬츠를 입고 가로수길에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파파라치 사진에 찍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톰보이 스타일에 털털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조윤희는 최근 가로수길에서 화창한 봄 날씨를 만끽하면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 사진에 포착 되었다.







사진 속 조윤희는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여름이 다가온 듯 경쾌한 느낌의 핫팬츠 스타일로 쭉 뻗은 마네킨 다리를 뽐내며, 캐쥬얼한 옷차림에도 바비인형같은 몸매와 이기적인 기럭지의 남다른 연예인 포스로 주변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 남자 티셔츠를 몸에 대보며 드라마 속 캐릭터에 맞는 톰보이룩 스타일을 직접 준비하는 듯 보였으며,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와 유니크한 배기핏 팬츠의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룩으로 멋을 내 단화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그마한 얼굴과 긴다리로 8등신의 프로포션을 돋보였다.


조윤희가 입은 트레이닝복은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프레디(FREDDY)의 제품이며, 얇은 멜란지에 오버록 스티치가 디테일로 사용된 후드 집업과 밴디드 숏팬츠로 구성된 섬머 트레이닝 세트와, 빈티지한 아플리케 디테일로 경쾌한 스타일의 피케티셔츠, 그리고 팬츠어택 이벤트로 슬라운지

팬츠 구입시 슬라운지 티셔츠를 기프트로 증정하는 트레이닝 스타일로 봄, 여름 내추럴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사진출처: (주)유끼커뮤니케이션-프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