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뚜레쥬르, 내 맘대로 골라 담는 '브레드박스'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의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고객이 직접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선물용 상품인 <브레드박스>를 출시한다. 


<브레드박스>란 고객이 원하는 뚜레쥬르 제품을 선택하면 가로 240 Ⅹ 세로 240 Ⅹ 높이 100mm의 고급스러운 상자에 담아 포장해 주는 형태로 고객이 직접 취향과 목적에 맞게 선물을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면 로보카폴리 빵과 음료를 담으면 어린이를 위한 선물, 반숙카스텔라와 수제전병, 쿠키 등을 골라 담으면 선생님을 위한 선물이 되는 식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은 개성이 강하기 때문에 특별한 목적의 선물일수록 본인의 취향을 더하려는 욕구가 강하다”며 “<브레드박스>는 이러한 고객의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선물용 상품으로 다양한 빵을 선물 하자니 마땅한 포장 방법이 없고, 전통적인 선물세트는 마음에 쏙 들지 않아 고민하던 고객들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감사의 마음을 특별하게 표시해주는 뚜레쥬르의 <브레드박스>는 5월 3일부터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선보인다. 


또한, 뚜레쥬르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 전할 때는 꽃보다 케이크’라는 주제로 슈가아트 카네이션이 장식된 초콜릿 케이크 등 기념일별 케이크 23종을 선보이고 선물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가정의 달 케이크 구매 시 부여 받은 응모권 번호를 뚜레주르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100만원 상당의 CJ상품권 등 2,762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출처: CJ푸드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