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도미노피자, 저그치킨으로 만든 ‘캐리비안 치킨 피자’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캐리비안 스타일의 이국적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캐리비안 치킨 피자’를 오는 3일 출시하고 두 가지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캐리비안 치킨 피자’는 캐리비안 축제 요리를 대표하는 저크치킨에 매콤함을 가미해 이국적인 캐리비안의 풍미가 가득한 제품이다. 캐리비안 치킨 피자의 주요 토핑인 저크치킨은 후추, 마늘, 케이얀페퍼 등의 향신료로 맛을 내서 직화로 구운 캐리비안 전통 치킨 요리로 여기에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트로피컬 살사토마토의 상큼함으로 입 안 가득 풍성한 캐리비안 축제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캐리비안 치킨 피자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를 진행, 신제품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며 중복할인이 가능해 최대 36%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인 ‘도미노 버킷리스트’는 죽기 전에 카리브해에서 저크치킨을 먹을 수 있는 확률을 알아보고, 더불어 실제로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친구초대를 통해 가장 높은 확률을 기록한 1명에게는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 상품권(동반 1인 포함)을, 그 외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치킨 피자 무료 시식권(10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홍보실 차현주 실장은 “영국 BBC 라디오 선정,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소개될 만큼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저크치킨을 이제 피자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출시와 함께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캐리비안 치킨 피자를 더욱 실속 있게 즐기고, 더불어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의 기회까지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24,900원, 미디엄 사이즈 19,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