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공연] 매진의 신 김범수, 오는 25일 '겟올라잇 쇼케스트라' 개최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공연계의 ‘매진의 신(神)’으로 명성을 떨친 김범수가 세종문화회관에 입성, 오는 5월 25일부터 3일간 <2012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케스트라>를 개최한다. 


김범수는 지난 해 ‘겟올라잇쇼’ 전국투어와 지난 1월 LA노키아 시어터에서 열린 미국 공연까지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콘서트 끝판왕’ 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바 있다. 


그는 호소력 짙은 가창력은 기본, 관중을 휘어잡는 입담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20대부터 40대까지 두터운 관객층을 사로잡으며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이런 '겟올라잇쇼’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선보일 ‘겟올라잇 쇼케스트라’는 ‘쇼케스트라’라는 제목에 걸맞게 40인조 오케스트라는 물론 16인조 빅밴드까지 동원돼 최상의 규모와 품격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김범수가 선보일 모든 곡들은 국내 최고의 편곡자인 돈스파이크가 자신의 프로듀서 팀들과 함께 오케스트라 편곡을 진행할 예정이며, 김범수의 히트곡을 비롯해 팝송 및 아이돌 음악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김범수의 소속사 관계자는 “세종문화회관은 조명, 음향 등 공연에 최적화된 곳인 만큼 클래식 공연에 버금가는 격조 높은 무대로 기획 중이다. 한 편의 웅장한 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오케스트라와 빅밴드까지 동원된 콘서트인 만큼 고품격 콘서트의 절정을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3개월 간의 짧은 휴식을 끝낸 김범수는 오는 5월 중 싱글 음원을 공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며 뒤를 이어 <겟올라잇쇼케스트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까지 진행 될 계획이다. 


김범수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킬 <2012 김범수 콘서트-겟올라잇쇼케스트라>는 오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오늘(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 연 명 : 2012 김범수 콘서트 – 겟올라잇쇼케스트라 


공연일시 : 2012년 5월 25일 오후 8시 


2012년 5월 26일 오후 7시30분 


2012년 5월 27일 오후 5시 


공연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주    최 : ㈜일광 폴라리스, CJ E&M㈜ 


주    관 : CJ E&M(주), 딜라잇 


예    매 : 인터파크 1544-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