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몸매 종결자' 한은정, 숨막히는 뒤태 '아찔'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2012년 새로운 모델로, 뒤태 라인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연예인 한은정을 선정했다. 


한은정은 지난 3월, 촬영을 시작으로 잡지와 신문, 온라인 등을 통해 플레이텍스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각종 매체뿐 아니라, 자사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를 통해서도 한은정의 인터뷰 영상을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플레이텍스 마케팅팀 이은희 차장은 “한은정은 건강한 섹시 미를 소유하고 있는 배우로 ‘스스로를 가꿀 줄 아는 센스 있는 여성’의 이미지가 플레이텍스 브랜드와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선정하게 되었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실제로 한은정은 철저히 자기 관리를 하는 대표 8등신 배우로, 매 화보마다 명품 몸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그녀의 매력 포인트는 ‘숨막히는 뒤태’, ‘섹시한 엉덩이 라인’으로 ‘엉짱(엉덩이 짱)미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텍스 탐폰 모델 촬영 현장에서 만난 한은정은 “항상 ‘그날’이면 패션에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 플레이텍스만 있으면, ‘그날’에도 구애 없이 라인이 사는 옷을 입을 수 있다”며 “작품 활동이 많을 때나 운동할 때도 샐 염려가 없어 애용하는 편이었는데, 평소에 쓰는 제품의 모델을 맡게 되어 더욱 반갑게 촬영에 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유일 360° 입체형 안심설계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으로 샐 염려가 없어 활동량이 많은 2030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탁월한 부드러움과 안전성으로 30년 이상 미국, 유럽, 일본 등지의 세계 60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젠틀 글라이드 슬렌더’는 기존 레귤러 사이즈와 흡수량은 동일 하면서도 두께는 얇아, 탐폰을 처음 접해보는 여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한은정은 최근 싱가폴 화보촬영을 성공리에 마친 후, 영화 ‘퍼스트레이디’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본격적인 복귀를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출처: 에너자이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