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배려 종결자' 영화관 좌석까지 알려주는 영화 티켓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러시아 영화관인 '키노막스'의 영화 티켓이 영화 관객을 위한 '배려 종결사'로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러시아 멀티플렉스 프렌차이즈 영화관인 '키노막스'는 영화를 보러오는 관객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이색적인 자리찾기 서비스를 제공했다.

바로 영화티켓을 활용한 아이디어 서비스다. 조명이 밝은 상황에서의 영화 티켓은 상영관 번호, 영화명, 좌석 넘버, 날짜 등 이 적혀 있으며 여타 영화관의 티켓과 별반 차이 없다.

그러나 영화관 내부와 같이 조명이 어두울때 티켓에 도입된 아이디어가 빛을 발한다.

내부가 어두어지면 티켓이 야광으로 보여지면서 좌석의 위치와 최단거리로 찾아가는 방법, 화장실 위치, 출구 정보까지 상세히 알려주고 있어 영화를 보러 오는 관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해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대박이다. 고객을 위한 배려가 장난이 아니다",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아이디어가 좋네요" , "보고있나 국내 영화관들아 본받아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많은 놀이기사 보기] 클릭!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indexno=2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