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보이스코리아 참가자들, 연예인 닮은 이미지 누리꾼들 사이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오는 27일 금요일밤 10시 50분 Mnet<엠넷 보이스 코리아(연출:오광석PD)> 신승훈, 강타 코치팀의 세미 파이널 진출권을 두고 벌이는 라이브쇼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서 화려하게 펼쳐지는 가운데 오디션 참가자들의 연예인을 닮은 이미지가 누리꾼들 사이 화제다.

 

익히 알려졌던 대로 거구 발라더 장재호는 역시나 가요계서도 거구로 통하는 가수 김태우를, 폭발적인 가창력의 지세희는 보컬도 외모도 가수 BMK를 연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강타 코치 팀의 20살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정나현은 역시나 웃음이 매력적인 가수 왁스를 신승훈 코치 팀의 올턴 꽃미녀 이소정은 가창력과 더불어 우월한 각선미와 예쁜 외모가 돋보이는 강민경을 빼 닮은 것.

 

누리꾼들은 “이렇게 보니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도 연예인 비주얼 있었네. 이렇게 나열해 놓고 보니 정말 닮은 거 같다.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며 “손승연 닮은 가수가 박미경이라니, 이걸 발견한 사람은 정말 대단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주 역시 각 팀에서 시청자 선택을 받는 사람은 오로지 1명 뿐이다. 25%의 확률로 세미 파이널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나머지 한 명은 코치 선택으로 세미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Mnet<엠넷 보이스 코리아> 세번째 라이브쇼가 오늘 20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채널 Mnet서 생방송한다.


[사진제공 =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