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신제품] GS25, 온라인 대박 상품 진동파운데이션 편의점 최초 판매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국내 토종 편의점 브랜드 GS25는 이달 19일부터 편의점 최초로 페이스펌)진동파운데이션을 판매한다. 

  
GS25는 페이스펌 본체, 기본퍼프 1개, 추가퍼프 1개, 배터리로 구성된 기본세트를 온라인 쇼핑몰 최저가 수준인 29,900원에 판매한다. 통신사 카드(올레KT, LG U+)로 15% 할인 받을 경우 25,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페이스펌)진동 파운데이션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을 뿐 아니라 소셜커머스에서 2회 연속 매진 사례를 남기는 등 최근 화장품 업계 최고 히트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GS25가 페이스펌)진동파운데이션을 도입한 것은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언제 어디서든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높이고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함이다. 
  
또 여성 고객이 구매할 화장품이 적은 편의점에 이번 상품을 도입함으로써 여성 고객들의 GS25 내점율을 높이고 GS25에 대한 인지도 및 충성도를 증가 시키기 위한 것도 출시 이유 중 하나다. 
  
페이스펌)진동파운데이션은 분당 12,000회의 진동으로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 등을 피부에 스며 들게 함으로써 화장이 들뜨지 않도록 밀착력을 증대시키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김지용 GS25비식품 구매담당자는 “다른 채널보다 앞서 오프라인에서 출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여성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중소기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