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공연] 롯데월드, ‘2AM·비투비’ 등 K-POP 스타 공개방송 펼쳐


[오펀 편집국] 롯데월드는 매직아일랜드 벚꽃 축제를 맞아 아이돌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PBC-FM 공개방송 무대를 오늘 14일(토)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친다. 


오후 6시 20 분에 시작되는 공개방송에는 신곡 ‘너도 나처럼’으로 컴백 첫주 음원 차트1위를 차지한 그룹 ‘2AM’이 폭풍가창력과 잔잔한 피아노, 첼로 선율로 달콤한 무대를 연출하고, 신예 아이돌 그룹 ‘비투비’, 실력파 여성 보컬이자 래퍼 ‘길미’ 등이 출연해 새봄에 어울리는 신나는 노래와 화려한 무대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자전거탄 풍경’, ‘씨리얼’, ‘장희영’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펼친다. 

또, 절도 있는 군무로 무대를 압도하는 신인 아이돌 ‘비투비’는 공개방송에 이어 저녁 7시 30분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치는 ‘롯데월드 K-POP 게릴라 콘서트’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미니앨범 타이틀곡 인 ‘IMAGINE’과 ‘비밀(INSANE)’을 선보이고, 멤버들의 기타연주, 필살애교 등의 개인기를 펼치며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를 만들어 간다. 

한편, 롯데월드는 4월 한달 간 가족,연인,청소년을 대상으로 봄나들이 우대행사와 세계적 무비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여행권, 제주도 여행권 등 총 2천여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여행드림 페스티벌> 을 진행한다.



[자료제공=롯데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