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한식브랜드 '비비고', '절대남자 B-BOX'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CJ의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m)가 남성 스타일 채널 XTM과 손잡고 국내 최초 체형별 밸런스 맞춤 비빔밥인 <절대남자 B-BOX>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절대남자 B-BOX>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중인 Dynamic GYM Show <절대남자2>에 출연하고 있는 한동길, 윤태식, 김선우 등 국내 최고의 트레이너들이 직접 메뉴구성에 참여를 했다. 이중 윤태식 트레이너는 국내 최고의 톱 엔터테이너인 차승원, 장동건, 공유 등의 트레이너로 유명하다. 



대한민국 남성의 건강을 책임지는 XTM의 <절대남자2>는 ‘스마트 발란스 프로젝트’란 메인 컨셉을 바탕으로 매주 다른 체형에 따른 운동법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식사 정보까지 소개하며 건강한 라이프의 완성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이다. 


이번 <절대남자 B-BOX> 출시를 위해 XTM <절대남자2>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인 절대남 100명의 체형과 운동습관, 식습관까지 고려하여 비비고와 함께 체형 별 맞춤형 식사를 구성 했다. 


한동길 트레이너는 “<절대남자 B-BOX>는 美 허핑턴포스트에서 뽑은 최고의 건강식 패스트푸드인 비비고 비빔밥을 영양소와 칼로리 간의 균형을 고려해 새롭게 구성했다”며 “요즘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젊은 층 남녀에게 알맞은 건강 한식“이라고 설명했다. 


<절대남자 B-Box>는 라이트하게 즐기고 싶지만 영양소의 밸런스도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을 위한 그린(Green), 닭가슴살이 포함되어 양질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블랙(Black), 스태미너에 효과적인 보리밥과 두부의 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레드(Red)의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한편 맛있고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 (www.tlj.co.kr)에서도 <절대남자 칼로리 박스>도 지난달 출시하여 11개 직영점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 = CJ푸드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