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게임] 무료 스마트폰 게임 '한게임 윷놀이' 로 즐거운 새해맞이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티스토어에 한게임 윷놀이가 출시됐다.

설날에 친척들끼리 모여서 자주 하던 그 게임이 이제는 스마트한 시대 답게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출시 됐다.

윷놀이의 경우는 턴제로 진행되고 , 2인 또는 3인으로 네트워크 상에 유저와 실시간으로 대전을 할수있다. 싱글게임만을 즐기는 유저는 지루하지 않도록 미션모드가 존재한다. 미션을 수행시 컬렉션 아이템을 획득해 수집욕을 자극하므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여 준다.

또한, 음성지원과 휴대폰을 흔들어 윷을 던지는 기능의 지원으로 실제 윷놀이를 하는 것처럼 리얼한 재미를 더해 즐길 수 있다. 빠른 게임 진행을 위해 퀵모드도 지원, 편의성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12개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수집해 윷놀이 말로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을 감각적으로 진화시켜, 재미를 더했다. 

그래픽 또한 윷놀이라는 게임에 맞게 동양적이면서 수채화 느낌이 잘 처리되어 게임 내용과 조화가 잘 이루어 진다.

특히, 한게임 윷놀이는 사운드부분에서 특별히 신경쓴점이 돋보인다. 실감나는 윷던지는 소리와 함께 각각의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독특한 음성도 들을수 있다.

또한, 턴제로 진행되는 게임에 있어 다른 상대방의 턴을 기다리는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빠른 카운터로 자동던지기로 전환시켜 버리는 시스템을 적용시켰다. 여기에 휴대폰을 흔들어서 윷을 던지는 기능도 지원하여 실제로 윷놀이를 하는것과 같은 재미를 느낄수 있다.

한편, T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내년 1월 26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음료 및 다양한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며, 1월 31일까지 '한게임 윷놀이'에 접속하면 매일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