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삼국지 기반 SNG '삼국지천하제패W'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국내 모바일 게임 업체 엔타즈(대표 김현수)는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무료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삼국지천하제패W’를 국내 SK 티스토어, LG U+ 앱마켓, KT 올레마켓에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천하제패W는 그 동안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몰이를 해 온 ‘삼국지천하제패’의 전략성과 현재 모바일 게임시장에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SNG의 특성을 담은 게임이다. 

기존의 ‘삼국지’는 위, 촉, 오의 정해진 시나리오대로 혼자서 즐겨야 했던 반면, 이번 삼국지천하제패W는 유저 자신만의 도시와 장수, 군단을 육성할 뿐 아니라 유저간의 네트워크 대전까지 가능하여 실제 삼국지 속 군주가 된 느낌을 준다. 

특히 장수마다의 스페셜기술과 통솔병종들의 특기트리를 유저의 성향에 맞추어 자유롭게 셋팅이 가능하며 유저간의 도시전투, 거점점령전, 장수거래, 경매장 시스템, 장수합성, 커뮤니티 카페연동 등 스마트폰 환경에 적합한 시스템을 제공하여 플레이의 생동감과 재미를 더한다. 

또한, 자신만의 도시를 다양한 형태로 꾸미고 친구맺기를 통한 교류도 가능하여 남성뿐 아니라 여성 유저들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여성유저 만을 위한 지속적인 꾸미기 컨텐츠와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해 ‘삼국지=남자들만의 세계’라는 고정관념을 타파할 계획이다. 

엔타즈 박승진 팀장은 “혼자하는 삼국지가 아닌 SNS 삼국지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국지천하제패W는 국내 3사 오픈 마켓을 통해 무료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앱스토어에도 출시할 계획을 밝혔다.

[사진 = 엔타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