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3회, '옥탑방 왕세자'3회, '적도의 남자'3부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3월28일 방송3사수목드라마 예고 안내입니다. 

수목드라마 각 내용은 방송사 홈페이지의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MBC <더킹 투하츠>, SBS <옥탑방 왕세자>, KBS2 <적도의 남자> 등 3개 드라마 모두 방영시간은 저녁 9시55분으로 동일합니다. 

방송3사 모두 지난 주부터 동시에 시작한 수목드라마의 순위는 공교롭게도 월화드라마 순위와 동일합니다. 드라마왕국 MBC가 <빛과 그림자>, <더킹 투하츠> 등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소재 자체도 신선하고 이승기, 하지원의 연기력에 힘입어 <더킹 투하츠>가 시청률에서 독주하는 형세에, <옥탑방 왕세자>와 <적도의 남자>가 근소한 차이를 보이며 뒤를 쫓고 있습니다. 

우열을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재미있는 드라마들이지만, <더킹 투하츠>의 내용은 지금까지 봐왔던 드라마와는 다른 독특한 내용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연기변신에 성공한 이승기를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더킹 투하츠>의 인기는 갈수록 더욱 커지리라 봅니다. 



MBC <더킹 투하츠> 3회 : 시청률 16.6%

각오하라.. 내 오늘 너를 죽여버리구 말갔어...!!

독설로 서로에게 상처를 주던 항아와 재하는 런닝머신으로 승부를 내 시합에서 지는 사람이 훈련소를 떠나기로 한다. 

같은 시각, 군관용 차량에 폭탄이 터져 탑승한 북한군이 부상을 당하고, 위험을 직감한 시경은 서둘러 항아와 재하가 있는 장교전용 운동실로 향하는데..


SBS <옥탑방 왕세자> 3회 : 시청률 12% 

여회장은 왕세자를 발견하여 미국에서 실종된 태용이 다시 찾아온 줄 착각하고 기뻐하지만 이각은 여회장을 뿌리친다. 

태무는 박하의 소재를 파악하기 위해 비공개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한다. 

왕세자와 박하는 딸기를 반값에 사오기 위해 충청남도로 내려가 직접 딸기를 따게 된다. 하지만 꿈쩍 않고 딸기를 따지 않는 왕세자에게 화가 난 박하는 서울에 올라가자마자 방을 빼라고 소리치는데...


KBS <적도의 남자> 3부 : 시청률 8.3%

장일을 위해 목숨걸고 장택과 맞붙어 싸우는 선우. 그리고 서울 가는 기차에서 우연히 장일을 만난 수미는 다시 한 번 장일으로부터 모욕을 받자 마음이 상한다. 

하지만 수미는 아버지인 광춘으로부터 경필의 죽음에 용배가 개입되어 있음을 알게되고.. 한편, 장일은 서울에서 대학생활을 시작하며 지원을 다시 만나게 돼서 행복하지만 경필의 죽음에 용배가 개입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선우에게 진정서 제출을 말리지만 선우가 끝까지 외면하자 선우의 머리를 나무로 내려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