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학력위조에 허언증까지" 린제이 로한과 열애설 난 '파워형 인간' 하제용의 실체

인터넷/화제 2017.10.27 14:59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할리우드 스타 린제이 로한과 한국인 남성 하제용의 열애설이 화제다. 


하제용은 린제이 로한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수 차례 올리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과거 방송에 출연해 남다른 팔씨름 능력을 선보인 하제용은 '한국인 팔씨름 챔피언'으로 대중에 알려진 바 있다.  


현재 양측 모두 열애설에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어 사람들의 궁금증이 더해져만 가는 상황이다.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린제이 로한과 하제용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이번 열애설을 계기로 과거 하제용의 거짓말도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과거 2014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파워형 인간'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한 하제용은 자신을 '서울대 법학과 학생'이라고 소개하며 엄청난 재력을 과시했다.


하지만 하제용의 글에 지인들이 "왜 거짓말을 하느냐"라고 댓글을 남기며 논란이 시작됐다.

SBS 스타킹에서 하제용이 서울대 법학과 학생이라고 소개한 장면ⓒ SBS 스타킹

 

이후 하제용의 거짓말을 파헤치는 글을 올라왔고 허언증이라는 비난 또한 거세졌다.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 온 하제용의 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러자 하제용은 해당 커뮤니티에 "안녕하십니까. 파워형인간입니다"라며 "며칠 전부터 인터넷에 내 이야기가 많이 오고 간다는 것은 전해 듣고 짐작하고 있었다"라고 해명 글을 남겼다. 


다음은 당시 하제용이 남긴 해명글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파워형인간입니다. 

 

며칠 전부터 인터넷에 제 이야기가 많이 오고간다는 것은 전해 듣고 짐작하고 있었으나 개인적인 바쁜 일정이 있어서 확인하지 못하고 있었고 오늘에서야 이곳에 올라온 저 관련된 모든 글과 댓글들을 확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억울한 부분도 너무 많지만, 제가 잘못한 부분도 절대 작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적는 글들은 아무렇지 않게 저를 욕하고 비방하는 분들에게 적는 반박의 글이 아닌 그래도 저의 말들을 어느 정도 사실이라고 믿고 글과 사진을 보고 오시다가 많이 실망 아닌 실망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글이니, 저를 비방하는 분들께서는 저의 마음을 어느 정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서울대 법학과 학생이 아닙니다. 인터넷에 몇 차례 해명했었지만 좀 더 명확하게 하지 못한 저의 책임이 있으며, 모두 저의 잘못임을 정확하게 인정하며 시인하는 바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아버지가 찜질방 사장인데, 어떻게 그런 생활을 하느냐는 글이 많던데...

 

아버지가 하시던 일 중에 안산의 건강랜드를 잠시 인수하는 과정이 있었지만, 아버지의 본업이 아니십니다. 

 

국제변호사라는 직업에 관심도 없으며, 제가 직접 국제변호사라고 말한 사례나 글을 적어 저를 소개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다만, 제가 다니는 학과가 국제법학과이며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변호사가 되길 희망하는 많은 학생들이 다니는 학과여서 많은 분들의 추측이 오해를 산 것 같습니다. 

 

부가티베이론은 제 소유의 차가 아닙니다. 비즈니스 과정 중에 저의 소유라고 할 수 있는 기간이 잠시 있어서 직접 운전을 한 것도 사실이지만, 인터넷에 제 소유라고 말을 한 적도 글을 쓴 적도 없습니다. 

 

소장품 게시판에 제가 글을 올려 오해를 크게 사 사죄와 함께 해명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저를 비판하는 글을 보니, 실제 사진이 아닌 다른 사진과 함께 이상하게 짜깁기 편집을 해 글이 올라와 있더군요. 파텍필립 회장이 직접 참석하는 모스크바 부티크 오픈 행사에 초대받아 참석한 것도 사실입니다. 파텍필립 모스크바 부티크 지점에 확인해 보셔도 됩니다. 

 

로만아브라모비치의 전 아트딜러가 로만아브라모비치의 애인인데, 어떻게 고작 저따위가 고용을 할 수 있겠냐고 비판을 하시던데, 로만아브라모비치의 프라이빗 아트딜러는 딱 한 사람만이 아닙니다. 저는 그중에 한명을 고용한 것이고 실제로 전 아브라모비치의 프라이빗 아트딜러가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로만아브라모비치와도 친분이 있지만, 저는 로만아브라모비치의 애인이 어떻게 생겼는지, 심지어 이름이 무엇인지도 잘 모릅니다. 

 

몇 년 전에 인터넷의 한 몸짱 커뮤니티에 올린 기숙사에서 찍은 사진으로 비판을 하시던데, 몇 년 전까지 기숙사에서 살았던 것도 사실이지만, 기숙사에 나와서 산지는 꽤 오래됐고, 러시아에서 저를 아는 지인이라고 말하며, 저를 비판하는 글을 올린 사람들을 보니... 저의 생활이 어느 정도인지 판단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가깝지 않은 사이들입니다. 

 

디페쉬모드의 콘서트표가 30만원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제 인스타그램에 보시면 알겠지만 그 표들은 30만원은 커녕 천만원을 주고도 구매할 수 없는 전체 좌석 중 딱 10자리만 마련된 특별 초대권입니다. 

 

인스타그램 표 사진에 적힌 부분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한국어로 해석하면 초대권입니다. 만약 표가 30만원짜리였으면, 그 자리에 1만5000루블이라고 적혀 있어야 합니다. 콘서트표에 적힌 것은 '줄'을 뜻하며 ‘자리’를 뜻합니다. 

 

Hublot CEO와 그냥 어쩌다가 같이 껴서 찍은 사진이라는 글들이 많던데, Hublot CEO인 Ricardo와 Hublot America의 대표인 Rick은 정말 친한 친구들이며, 제 인스타그램을 보시면 직접 Rick이 제 사진에 많은 댓글을 적은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Vertu 핸드폰이 제 소유가 아님에도, 사진을 찍을 때마다 빌려서 찍는다는 이야기가 많던데, 제 소유의 Signature S Vertu 핸드폰이 맞습니다! 

 

더 많은 글을 적고 싶지만, 더욱 더 일을 증폭시킬 수 있다는 생각과 저의 '잘못'이 분명하게 존재한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이 정도로만 하겠습니다.

 

저번 글에도 적었으나, 화려하게 즐기며 살기를 좋아하고 남들에게 뽐내고 자랑하며 드러내기를 좋아하는 성격인데다가 많은 운이 따라 좋은 생활을 하고 있으나, 남들이 생각할 정도로 엄~~청나게 부자이거나 재벌은 아니라는 것은 글을 쓸 때마다 언급하며, 이번에도 다시 언급을 합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실제 하제용은 방송에서도 자신을 '서울대 법학과' 학생이라고 소개했던 바, 거짓 방송 논란으로까지 번지기도 했다.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린제이 로한과 하제용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런 하제용의 과거를 두고 일각에서는 SNS에만 등장하는 린제이 로한이 "연인이 아니고 단지 친분을 드러내기 위해 다정한 모습을 연출 한 것이 아니냐"라며 의심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할리우드 스타 린제이 로한과 하제용의 열애설이 점점 더 증폭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SNS마저 비공개로 바꾼 하제용의 진실이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