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2PM 준호, 웃음기 지운 치명적 매력 폭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2PM 준호가 ‘미소 천사’가 아닌 치명적 남자의 매력을 내뿜었다.


[Pictorial] Korean popular idol group '2PM''s Junho in magazine 'HIGH CUT' 


2PM 준호(Junho)


준호는 7월 4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배우 포스 물씬 나는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준호는 그간 보여주었던 ‘백만 불짜리 미소’가 아닌 섹시한 눈빛과 날 선 포즈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강렬한 프린트와 패턴 의상을 입고 2PM의 막내 준호가 아닌 신인 배우 이준호로서 숨겨왔던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치골근과 매끈한 다리를 드러내는 화끈 노출로 여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준호는 최근 개봉한 영화 '감시자들'에서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와 함께 열연하며 안정된 연기를 선보였다.



준호의 이번 화보는 7월 4일 발간된 '하이컷' 105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과 아이패드로도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