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은밀하게위대하게, '달동네 명품 화보' 대방출!

이현우 - 청춘예찬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뮤직비디오 보기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개봉 4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로 700만을 향해 흥행 질주 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 자체발광 외모는 물론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들어 더욱 빛나는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미공개 ‘달동네 화보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낮이면 달동네 슈퍼집 바보로 밤이면 짐승 같은 날선 눈빛을 번뜩이며 최정예 요원의 모습으로 돌변하며 완벽하게 원류환 역을 소화한 김수현! 바보 동구에서 머리를 자르고 류환의 모습으로 돌아온 후 특히 빛나는 외모로 여성관객들을 감탄케 한 그의 매력은 스틸에서도 돋보인다. 



초록색 추리닝 차림에도, 쓰레기 더미에 쓰러져 있어도 자체발광 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번 살다가는 인생 즐기면 그만이라는 쿨한 사고방식을 가진 록커 지망생 해랑 역의 박기웅! 공개된 스틸에서 그는 촬영 쉬는 시간임에도 기타를 손에 놓지 않고 연습을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 액션씬 중간에도 전혀 긴장하지 않고 오히려 여유로운 표정을 지어 보여 표정이나 기타 실력 등 디테일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해랑 역을 준비했음을 알 수 있다.




최연소 남파 요원이자 류환과 해랑을 감시하는 해진 역할의 이현우! 처음으로 상남자 매력을 발산하며 누나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그는 미공개 스틸에서도 전에 볼 수 없던 남성다움을 맘껏 선보인다. 최정예 스파이다운 고난도 액션과 함께 날카로운 눈빛까지 뿜어내는 스틸 속 이현우의 모습에서 그간 볼 수 없던 카리스마가 폭발한다. 




모두가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외모, 여심을 설레게 하는 눈빛, 발군의 연기력 등으로 <은밀하게 위대하게> 흥행 신드롬의 중심에 서있는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미공개 ‘달동네 화보 스틸’을 통해 또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