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뮤직비디오

인디밴드 밤손님, '오! 사랑 빛나네'의 특별한 매력!

밤손님 - 오! 사랑 빛나네 (feat. 한경록) 뮤직비디오 보기


[오펀 편집국] 낭만밴드 <밤손님>의 매력 보컬리스트가 맑고 독특한 목소리뿐만 아니라 작사-작곡 실력까지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18일 발매된 인디밴드 밤손님의 첫 EP앨범 ‘오! 사랑 빛나네’가 인디음악 팬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물들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청아하면서도 묘한 음색을 가진 매력보컬 김현정의 자작곡이 팬들의 관심을 끌며 보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먼저 밤손님의 첫 EP앨범 4번 트랙에 수록된 ‘돌아가는’은 보컬 김현정이 자신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든 자작곡으로 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며 느낀 매너리즘에 관한 노래다. 슬픔을 꾹꾹 눌러 담은 듯 한 담담한 어조의 가사가 특히 공감을! 이끌어낸다.


밤손님 오사랑빛나네 뮤직비디오 장면


또한 밤손님의 기타리스트 이재영이 평소 낮과 밤이 뒤바뀐 생활을 하는 보컬 김현정을 생각하며 작곡했다는 특별한 히스토리를 지닌 3번 트랙 ‘쏟아지는’ 역시 멜로디에 김현정이 직접 가사를 입혀 충만한 감성을 더한다. 장기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개성 넘치는 내레이션을 들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곡.


김현정이 작사-작곡한 노래들은 몽환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이고 섬세한 가사가 듣는 사람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한 번! 듣고 나면 푹 빠져들게 만드는 중독성을 갖고 있다. 때문에 매일매일 수없이 쏟아지는 대중음악들 사이에서 낭만적인 감성을 찾고자 하는 팬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한편 인디밴드 밤손님의 첫 EP앨범 ‘오! 사랑 빛나네’에는 김현정의 자작곡 외에도 밤손님만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4곡이 수록돼있으며 밤손님은 30일 홍대클럽 ‘타’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돌입한다.


밤손님 앨범


[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