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씨트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자연을 담은 순한 화장품 브랜드 씨트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샵 입점을 기념해 오는 4월 14일(일)까지 클렌징 제품 30% 할인 및 전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트리 브랜드샵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여성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확인 및 방문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한 뒤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으로 결제하면 친구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씨트리의 수분 라인 ‘메이플워터’, 화이트닝 라인 ‘아사이화이트’, 안티에이징 라인 ‘씨네이크’ 등 다양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최근 드라마 <7급 공무원>에 등장해 인기를 끈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의 12개의 디자인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0410)[씨트리] 카카오톡 입점 기념 이벤트 배너 이미지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클렌징 라인 ‘솝베리’의 ‘모이스트 클렌징워터’, ‘퀵스텝 비비클렌저’, ‘딥클렌징폼’, ‘클렌징 샤벳’, ‘립 앤 아이 리무버’를 포함해 ‘씨트리 비톡신 클렌징 폼’,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휘피드 클렌징 폼’ 등 총 7종의 클렌징 제품을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 ‘베니코 3D 마스크’ 2매 및 ‘메이플워터’, ‘티벳머쉬룸’, ‘무르무르’ 3종으로 이뤄진 샘플키트를 함께 증정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쏘시에보떼 마케팅팀 주진우 팀장은 “이번 카카오톡 브랜드샵 입점을 통해 씨트리가 오픈마켓에 이어 모바일 쇼핑까지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로드샵 등 유통채널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