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아키에이지, 식목일 맞이 '아키에이지 숲 만들기' 이벤트 개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엑스엘게임즈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는 식목일을 맞아 4월 3일(수)부터 4월 17일(수)까지 2주간 ‘함께 만들어요 아키에이지 숲’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가 직접 나무를 심고 기를 수 있는 아키에이지만의 특징을 살린 이번 식목일 이벤트는 하루 한 번씩 참여 가능한 ‘나무 심는 날’ 일일 퀘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수행하여 획득한 나뭇가지를 모으면 유저의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 특별 한정판 소환수로 교환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_식목일이벤트


엑스엘게임즈의 김보성 사업실장은 “식목일을 기념해 아키에이지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나무 심기를 활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기점으로 유저분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곧 선보일 계획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식목일 이벤트와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우르르 쾅쾅 아키움나무 묘목’도 판매될 예정이다. ‘우르르 쾅쾅 아키움나무 묘목’은 아키에이지 고급 아이템 중 하나인 ‘벼락 맞은 나무’를 10%의 확률로 획득하거나 아키움 결정과 아키움 통나무를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테스트 서버에서 미리 선보인 낚시와 신규 인스턴스 던전, 적대 진영 언어 배우기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함께 대망의 공성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곧 선보일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식목일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퍼플레이, 아키에이지 홍보 사진 공개! 유저들 사이 '화제'


[게임]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패키지' 출시


[게임] 아키에이지, 1월 16일(수) 정식 상용 서비스‏ 돌입!


송재경 대작 아키에이지 오픈베타, 2일 오전 8시 시작


[게임] 아키에이지 원작 판타지 소설 '상속자들'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