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겟앰프드 '도전! 2주간의 챌린지 여행' 프로모션 진행‏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겟앰프드’에서 챌린지 보상 획득 확률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월 3일) 전했다.

 

다양한 챌린지 모드를 즐길 수 있는 ‘겟앰프드 도전! 2주간의 챌린지 여행’은 4월 16일까지 진행되며 기존에 획득하기 힘들었던 챌린지 보상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서 총 4가지의 챌린지 모드가 2주간 진행된다.

 

겟엠프드_도전! 2주간의 챌린지 여행 PR 이미지1


1주차에는 ‘도전! 유적의 탈출’과 ‘도전! 좀비 챌린지 리턴즈’가 진행되고 2주차에는 ‘도전! 에라드래곤 공장’과 ‘도전! 망자의 미궁’이 진행된다. 각 챌린지에서 합성소재를 획득 후 합성을 하면 일정 확률로 레어 액세서리를 획득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레어 액세서리는 오파츠, 다크 플랜트, 신형 드래곤 인형, 다크 스켈톤이다.

 

또한 챌린지를 클리어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리얼머니1,000RM씩 지급 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챌린지를 플레이하는 유저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다양한 챌린지도 즐기고 기존에 갖고 싶었던 합성 레어 액세서리의 획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2주동안 즐거운 겟앰프드 챌린지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도전! 2주간의 챌린지 여행’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겟앰프드, 매일매일 'Happy Day‏' 출석만해도 100% 선물 획득


[게임] 겟앰프드, 발렌타인데이 기념 '데스매치 보물상자' 이벤트


[게임] 겟앰프드, 풍성한 가을 맞이 '보물찾기' 이벤트


[게임] 겟앰프드-컬쳐랜드, 신학기 맞이 이벤트!


[게임] 겟앰프드, ‘3ON3 듀얼매치 서바이벌’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