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쎄씨 캠퍼스 4월호 발간, '새내기가 알고 싶은 MT의 모든 것'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관련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4월 호가 1일 발간된다.

 

쎄씨 캠퍼스 4월호 표지는 아역 신예 김소현이 장식했다. 김소현은 특유의 장난기 어린 포즈로 주얼리 아가타 브랜드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소녀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4월호에서는 엠티(MT) 특집으로 신입생들을 위해 엠티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올어바웃 엠티 가이드’가 담겨있다. 여기에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엠티 요리 레시피와 엠티 갔을 때 즐기기 좋은 주류를 집중 소개한 2013 쎄씨 캠퍼스 주류도감도 공개된다.

 

쎄씨캠퍼스 4월호


또한, 쎄씨 캠퍼스는 뷰티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라네즈 ‘캠퍼스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성신여대에서 열리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1부 ‘송혜교 메이크업 룩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라네즈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아모레 퍼시픽 인사팀의 멘토링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최근 ‘이게 사랑이 아니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랩퍼 버벌진트의 인터뷰와 BB크림을 제치고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CC크림의 상황별 처방전, 바쁜 아침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펜슬 메이크업 팁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쎄씨 캠퍼스 4월호는 1일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 배포될 예정이며, 관련 정보는 쎄씨 캠퍼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