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한게임 '테라', 만우절 이벤트 및 2차 연맹 업데이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의 대작 MMORPG <테라>가 28일, 2차 연맹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만우절을 맞이해 캐릭터 외형 변경이 가능한 ‘테라 타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개발 명가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의 대표작인 <테라>는 지난 2월 전면 무료화 이후 꾸준히 신규 이용자가 상승, 국내 온라인 게임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테라 만우절 이벤트


만우절을 기념해 4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라 타임’ 이벤트에서는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로그인 할 때와 밤 11시, 매일 두 번의 테라 타임에 게임 내 아이템(황금 신체비율 캔디/자이언트 캔디/꼬꼬마 캔디)을 지급하며, 이 캔디는 1회 사용시 1단계씩 외형이 변화된다.


커뮤니티 기능 활성화를 위한 2차 연맹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테라 만우절 이벤트2


연맹의 핵심 아이템인 ‘녹테늄’의 제작과 사용방식을 보다 쉽게 수정하고, 상대 연맹진영의 세금을 획득할 수 있는 ‘세금 쟁탈전’이 추가되어 커뮤니티간 치열한 공방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소환 막대를 통해 소환되는 몬스터의 난이도가 대폭 하향되며,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정수의 드랍률은 대폭 상승시켜 더욱 쉽고 빠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졌다.


테라 만우절 이벤트3


NHN 조현식 온라인게임사업부장은 “작년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만우절 이벤트를 업그레이드해, 보다 친숙하고 정감있는 <테라>로 다가가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이용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게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만우절 이벤트 및 2차 연맹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