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레저

콜맨, 프리미엄 텐트 '웨더마스터' 포함 2013년도 신제품 출시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전 세계 1위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대표 리차드 엘 길포일)이 프리미엄 텐트 라인인 ‘웨더마스터’를 비롯한 2013년도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콜맨이 새롭게 선보이는 ‘웨더마스터 시리즈’는 111년 전통의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이다. 


한국형 사계절 텐트로 손꼽히는 ‘웨더마스터 와이드 2룸 코쿤’은 좌우 대칭의 완벽한 구조로 설계되어 강인한 바디를 자랑하며 야생에서 리얼한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아스테리온’은 세련된 디자인과 모던한 기능을 앞세워 댄디함을 추구하는 캠퍼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설치의 편의성을 높인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클래식’은 스마트한 캠핑족을 겨냥했다. 컴팩트 하면서도 전실 공간이 넉넉한 1~2인용 텐트 ‘웨더마스터 듀오돔’은 다양한 형태의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좋다.


[콜맨]웨더마스터 출시 및 이벤트 프로모션


이 밖에도 콜맨은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패밀리 텐트인 ‘그린 시리즈’와 선명한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페스웨이브 시리즈’를 포함해 원데이 피크닉용 세트, 랜턴, 퍼니처 용품 등 다양한 캠핑 장비를 함께 선보인다.


콜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웨더마스터 2룸’ 신제품 구매 전 고객에게 캠핑용 스크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제공한다. 1등(5명)에게는 소니의 핸디캠(Sony HDR-PJ380)을 2등(7명)과 3등(10명)에게는 각각 웨더마스터 퍼니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4월 30일(화)까지며, 당첨자는 5월 8일(수) 콜맨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콜맨 관계자는 “최근 ‘힐링’의 대표 키워드로 캠핑이 부각되고 있는 만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강화했다“며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캠퍼들의 개성을 최대한 반영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콜맨, 건강한 캠핑 지원하는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 실시‏


[이벤트] 콜맨코리아, ‘콜맨원데이피크닉’ 참가 가족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