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갤럭시 노트2 무선충전기 애니모드 '파워 스테이션'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대한민국 대표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드가 보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스마트해진 자기 유도방식 무선 충전기 ‘애니모드 갤럭시 노트2 파워 스테이션’을 선보인다.


‘애니모드 갤럭시 노트2 파워 스테이션’은 충전 배터리와 스테이션, 어댑터 등으로 구성된 애니모드 충전 배터리는 배터리에 무선 충전회로가 내장돼 어떠한 액세서리를 장착하더라도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을 위해 자켓이나 커버를 떼내지 않아도 된다. 특히 스테이션에 배터리만 올려 놓아도 충전이 되어 타사 제품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애니모드 무선충전기파워스테이션 이미지


충전 스테이션에 3개의 코일을 내장해 위치에 구애 받지 않고 충전이 가능, 효과를 극대화했다.


편리함과 기능성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파워스테이션은 애니모드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했으며 WPC 국제 기술 표준에 의거하여 안전성을 더했다. 국제 기술 표준의 제품인 만큼 기존에 출시한 타사 충전 패드에서도 충전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애니모드 김희철 부사장은 “애니모드는 대한민국 액세서리 전문 제조/판매 기업으로써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써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파워스테이션 출시로 케이스뿐만 아니라 충전기 등 기술 우위를 선점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전했다.

 

‘애니모드 갤럭시 노트2 파워 스테이션’는 컨시어지, 애니모드샵 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갤럭시 S 4’ 미국서 공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10.1 LTE' 발렌타인 기념 '가넷 레드' 색상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데이’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