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코미디] '개콘' 대세들의 '개그 더 코미디쇼' 전국투어 개막


[오펀 편집국] 개그맨 김대희, 김준현, 양상국, 유민상, 김지호, 이희경, 최효종, 김성원, 권재관 등 '개그콘서트‘의 대세들이 나선 ’개그 더 코미디쇼‘가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국내 최대 개그맨 기획사 코코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개그공연 ‘개그 더 코미디쇼’는 오는 5월 19일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20개 주요도시 투어에 나선다. 


‘개그 더 코미디쇼’는 이미 지난해 전국 23개 지역 전국투어를 진행해 10만 여명이 관람한 개그 공연으로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만을 엄선해 기획해 각 지역에서 큰 인기와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개그 더 코미디쇼 포스터


이번 전국투어에는 유민상-김수영이 개그를 펼치는 ‘아빠와 아들’ 코너를 비롯해 김지호-김장군 등이 나서는 ‘버티고’, 김준현-양상국이 ‘네가지’를 각색한 ‘오해하지마’ 코너를 올려 환상의 호흡을 맞춘다. 또한 ‘현대레알사전’, ‘위캔척’, ‘멘붕스쿨’ 등의 인기코너도 준비 돼 있어 웃음만발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약 14년간 대한민국의 웃음의 명맥을 이어온 ‘개그콘서트’를 지방 관객들도 현장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따스한 봄날 가족들과 함께 공연장을 찾는 것이 좋은 나들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코코엔터테인먼트 측은 창원과 마산 곳곳에 부착돼 있는 ‘개그 더 코미디쇼’의 포스터, 현수막 등 홍보물을 촬영하여 업로드 할 경우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하고,  공연 중 이벤트로 관객의 신청을 받아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프러포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평생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국투어의 첫 공연이 될 창원 공연은 오는 5월 19일 창원 MBC홀에서 오후 3시30분과 오후 7시, 2회에 걸쳐 펼쳐진다.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개그 더 코미디쇼’ 공식 홈페이지(cokoenter.com/comedy.htm)를 참고하면 된다.


공연명 : 개그더코미디쇼 in 창원 2013

주최/주관 : ㈜코코엔터테인먼트

공연일정 : 2013년 5월 19일 (일) 오후 3시 30분, 7시

공연시간 : 1회 오후 3시 30분, 2회 오후 7시(100분)

티켓 가격 : VIP석 7만7천원 / R석 6만6천원 / S석 5만5천원 / A석 4만4천원 

공연 장소 : 창원MBC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