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미국 전차 특집 '아메리칸 드림' 이벤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서울, 한국, 2013년 3월 15일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오는 19일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의 ‘아메리칸 드림(American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19일부터 4월 1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 전차 특집으로 실시되며, 신규 및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미국 전차 관련 미션을 달성하면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비롯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4월 30일 발표한다.


월드 오브 탱크 아메리칸 드림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월드 오브 탱크’에 회원 가입 후 미국 전차 5단계를 달성한 신규 유저와 미국 전차로 침략자, 철벽, 수비수, 저격수 등 4가지 훈장을 모두 모은 기존 유저들 중 1명을 추첨하여 ‘할리데이비슨(Harley-Davidson) 아이언 883’ 모터사이클을, 2명에게 ‘월드 오브 탱크’에서 특별 제작한 황금 훈장을 제공한다. 해당 조건을 달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미국 전차에 관한 OX퀴즈를 풀고 정답을 모두 맞춘 유저 1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하며 보유한 미국 전차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며 해당 전차 이미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홍보한 유저 1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10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이번 ‘아메리칸 드림’ 이벤트는 남성들의 로망인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과 미국 전차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통해 진정한 남자의 게임을 표방하는 월드 오브 탱크의 특징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미국 전차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끽하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월드 오브 탱크’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월드 오브 탱크' 3.1절 기념 이벤트‏


월드 오브 탱크의 이색 이벤트 열전 '남자답게 떠나라'


4500만 유저 '월드 오브 탱크' 12월 27일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 월드 오브 탱크, '슈퍼 테스트' 첫 주, 전차 100만 대 출격!


[게임] 월드 오브 탱크, 8.1 업데이트 '이제는 영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