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이트데이]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맞이 '추파를 던져라' 이벤트 실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 브랜드의 대명사인 츄파춥스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츄파춥스 사탕 부케와 슬림휠 등은 화이트데이에 단연 사랑받는 선물이다. 올해에도 츄파춥스에서는 온-오프라인에서 프로모션과 함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츄파춥스 로고


츄파춥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화이트데이, 추파를 던져라’라는 슬로건으로 꽃바구니를 만드는 앱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원하는 바구니와 꽃, 츄파춥스 맛을 선택해 꾸미고 페이스북 친구에게 선물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페이스북에서 만든 꽃바구니와 함께 메시지도 보낼 수 있어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사랑고백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추파를 던져라’


3월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츄파춥스 페이스북 이벤트는 850명에게 츄파춥스 사탕 부케, 슬림휠, 츄파춥스 폰케이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8일 츄파춥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츄파춥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프라인에서는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포즈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상품으로, 츄파춥스의 팝아트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이외에도 g마켓의 선착순 20만 명 츄파춥스 기프티쇼 증정 이벤트,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화이트데이 기획전 등 츄파춥스를 활용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화이트데이] 솔로부터 커플까지 만족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봇물


홍수아,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사랑스런 패션 제안! 현대판 줄리엣으로 변신


[화이트데이] 블랙스미스, 스페셜 디너 '러블리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화이트데이] 폴라초이스, 신제품 20% 할인 및 이벤트 진행


[게임] 퀸스블레이드, 화이트데이 맞이 연인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