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전시] 쌍용자동차, ‘2013 국제 캠핑 페어’ 참가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쌍용자동차(www.smotor.com)가 ‘2013 국제 캠핑 페어’에 코란도 시리즈 3차종과 각 모델 별 특색을 살린 아이템을 함께 전시하며 레저 인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쌍용차는 28일(목)~3월 3일(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국제 캠핑 페어(International Camping Fair 2013)’에 참가하며,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 등 코란도 시리즈 3대를 다양한 레저 용품과 함께 선보이며 새롭고 특색 있는 레저 생활을 제시했다. 


쌍용자동차, ‘2013 국제 캠핑 페어’ 참가


출시한 3주 만에 계약 대수 2,200대를 돌파한 프리미엄 MLV(Multi Leisure Vehicle, 다목적/다인승 레저 차량) ‘코란도 투리스모’는 사이즈의 이점을 살려 루프레일을 설치하고 그 위에 카약을 실어 본격적인 레저 차량으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쌍용자동차, ‘2013 국제 캠핑 페어’ 참가2


또한, LUV(Leisure Utility Vehicle) ‘코란도스포츠’는 어디서든 자전거 트레킹을 할 수 있도록 2.04㎡ 면적의 데크에 슬라이드 베딩과 자전거 거치대를 설치하고 산악 자전거를 수납해 데크 활용성을 극대화하였다. 


CUV(Classy Utility Vehicle) ‘코란도 C’는 루프에 1인용 텐트를 설치했으며, 차량용 이동식 에스프레소 머신 등 특색 있는 아이템과 어우러져 아웃도어 및 레저를 즐기는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쌍용자동차, ‘2013 국제 캠핑 페어’ 참가3


한편, 쌍용차는 방문객들에게 ‘러브 투리스모 페스티벌’ 응모권과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다. ‘러브 투리스모 페스티벌’은 3월 31일(일)까지 영업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1대), 고급 캠핑텐트(15개)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