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백퍼센트' 7일 정오 신곡 ‘나 같은 놈’ 전격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완성돌(완전 성대돌)’ 백퍼센트가 7일 정오 신곡 ‘나 같은 놈’을 전격 공개했다.


‘나 같은 놈’은 공개되자마자 멜론 음원차트 추천곡에 소개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나 같은 놈’은 백퍼센트의 데뷔 앨범 를 진두지휘한 슈퍼창따이가 또 다시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 세션이 중심이 된 미디엄 템포 발라드이다. 깊고 호소력 짙은 보컬과 그윽한 기타 선율, 랩의 만남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백퍼센트의 아날로그 매력을 100% 보여준다는 평.


백퍼센트


백퍼센트는 ‘나쁜놈’을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군무, 무대매너를 보여줬다면, 이번 신곡 ‘나 같은 놈’에서는 감성 보컬과 리얼 기타, 베이스를 내세워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감성 100%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음원 공개와 함께 7일 오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콘셉을 바탕으로 녹음실에서 멤버들이 편안하게 노래 부르는 모습으로 촬영했다. 


백퍼센트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에 따르면 “록현 혁진 상훈 민우 찬용 창범 종환은 차갑지만 따뜻한 한 남자의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풍부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 했다”고 귀띔했다.


백퍼센트는 앞서 지난 3일 1차 티저 영상 <남자들의 수다> 편을 공개한데 이어 티저 이미지, 2차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한편, 백퍼센트의 따뜻한 감성 발라드 무대는 오늘(7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보이그룹 '백퍼센트' 컴백, 꽃미남 어쿠스틱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