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서울 강남, 광진구 일대 거리에서 '집 나간 소를 찾습니다'라는 이색 전단지가 목격되었다.
전봇대를 비롯해 건물벽, 여자 화장실 문, 버스정류장 표지판 등 곳곳에 부착되어 있는 이 전단지에는 특이하게도 분실된 소의 사진 대신 "소는 누가 키워"를 유행시킨 개그맨 박영진의 사진이 실려 있다.
또한 전단지에는 "진짜 소 맞아요. 사람처럼 생겨서 그렇지 진짜 소예요. 똥 오줌도 잘 가리고요, 밥도 주는 대로 잘 먹어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시민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거리를 지나던 시민들은 전단지를 보고 "정말 사람 같이 생긴 소인 줄 알았어요", "주인이 여자면 곤란하겠는데", "광고가 재밌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시민들의 눈길을 끈 이 전단지는 박영진의 한우 쇼핑몰에서 펼친 마케팅 일환으로 박영진 대표가 직접 낸 아이디어로 만들어 졌다고 우하하하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박영진은 자신의 최대 유행어인 소는 누가 키워를 외치다 결국 한우 쇼핑몰 우하하하를 론칭하며 경북 청정 지역에서 자란 100% 순수 토종 한우를 최저가로 판매하며 한우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관련링크
- 한우쇼핑몰 우하하하 http://www.uhahaha.com
'놀이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문] '소녀시대' 서현, 강남녀 표준얼굴 1위 (0) | 2012.04.07 |
---|---|
[나들이] 서울시내 분수 365개, 4월부터 시원하게 내뿜는다 (0) | 2012.03.30 |
[건강] '다비치' 강민경, 완벽 'S라인' 다이어트 비법 공개 (0) | 2012.03.22 |
[백화점] 현대백화점, 화이트데이 앞두고 이미지초콜릿 선보여 (0) | 2012.03.10 |
[조사] 싱글남녀 10명 중 5명, "남자도 이젠 메이크업 하는 시대" (0) | 2012.03.10 |
[이벤트] 더페이스샵, ‘멤버스데이’ 4일간 진행 (0) | 2012.03.09 |